#사라있네 셔츠룸
신사 몰디브+선릉 어게인+선릉 테란=​사라 있네

AnyConv.com__2.jpeg
강남-셔츠룸-17-vert.jpeg

강남셔츠룸이란?

사라있네 셔츠룸을 소개합니다. TEL : 010-8422-9864 

사라있네 셔츠룸이란 최근 강남에서 유행된 유흥주점의 변형입니다. 흔히들 알고 있는 룸싸롱은 유흥주점에 도우미가 상주하여,
음주가무를 즐기는것입니다. 하지만 강남셔츠룸은 일반 룸싸롱과는 다르게 강남에서 도우미 또는 매니저들이 손님의 룸안으로

입장해 자리에 착석한 후 흰색 와이셔츠로 환복하는 것 입니다. 일반 룸싸롱과는 다르게 흰색 와이셔츠를 입는다고 하여

셔츠룸이라고 불리우며 또한 강남에서 유행이 시작되 지금의 강남셔츠룸이라고 불리웁니다.

강남셔츠룸이라고 해서 대부분 이미지가 퇴폐 영업인줄 아는 사장님들도 계시지만, 업소에서 2차를 주도하지 않고 영업을 한다면 합법적인 장사이니 이러한 부분들은 전혀 고민하지 않으시고 사장님께서는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사라있네 셔츠룸에 대해 소개를 드리자면, 사라 있네셔츠룸은 다른 일반 업소들에서의 소프트한 자리가 손님의 마음에 들지 않으시거나

풀싸롱 같은 하드한 스타일의 업소를 원하시지 않는 사장님들에게 매우 마음에 드시는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스타일의

업소입니다.​ 사라있네 셔츠룸 저 남실장에게 연락을 주시면 다른 강남 업소, 강남룸싸롱 여직원들보다 연령대가 낮으며,

젊고 외모 수준이 확실하게 높은 아가씨들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터치 제한도 없으니 다른 업종보다 수위가 높은 자리가 가능하게 되지요. 

아가씨 외모수준, 남다른 서비스 수준으로 강남 최고로 합리적인 가격의 매우 높은 품질의 강남셔츠룸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저희 사라있네 셔츠룸 아가씨들의 나이대는 보통 20대에서 30대초중반까지 매우 다양한 연령대가 있으며, 

얼굴또한 다른 업소에비해 월등히 뛰어나다고 자부하며 소문나 있습니다!

이러한 다른 수준으로 인해 외국 바이어들, 비즈니스, 접대 등 가장 많이 찾는 곳이 사라있네 셔츠룸 입니다.

사라있네 셔츠룸에는 인사타임이 있습니다.

강남셔츠룸이라고 해서 도우미들이 바로 와이셔츠를 입고 들어오는것이 아닙니다. 홀복을 먼저 입고 들어와서 여러 도우미들중에 가장 마음에 들고 취향에 맞으시는 아가씨를 초이스를 하시면 도우미가 사장님의 무릎위에 올라가 서로를 마주보면서 화끈하게 입고있던 홀복에서 위의 속옷을 탈의하고 탈의한 상태로 흰색 와이셔츠로 갈아입는 시간을 말합니다. 

이 때 본능에 맡겨 진한 스킨쉽과 함께 편안하고 그러나 끈적하게 즐거운 술자리를 가지시면 됩니다. 

즐기시다보면 당연히 2차, 마무리가 생각나실텐데 사라있네 셔츠룸은 마무리 서비스제공이 불가합니다

AnyConv.com__3.jpeg

사라있네 셔츠룸 이용시 주의사항을 안내합니다.

​이러한 일이 적지만 다른 업소에 방문하시면 이런 경험 많으실겁니다.

사라있네 셔츠룸은 기본적인 교육들을 실시하여 사장님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사라있네 셔츠룸에 방문하시는 사장님들 처음보는 여자라고 해서 창피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차피 강남셔츠룸은 내가 내 돈 내고 내가 노는겁니다. 아가씨들도 티씨 받고 서비스 하는 겁니다.

두번째,

심하다 싶을 정도(개인의 기준은 다르지만)의 진상짓만 하지 않는다면 적당히 나몰라라 마인드로 부딪치세요.

사라있네 셔츠룸에 방문하시면 그 정도는 다 감수하고 맞춰서 대접합니다.

세번째, 

문제는 경험자의 과장된 이야기만 듣고 그 사람들을 보고 똑같이 할려고 하지말고

사장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즐기고 싶은데로 즐기세요.

하지만 만약 다른 업소를 방문하시게 된다면 경험이 적을수록 고수랑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네번째, 

업소 가셔서 경험없는 초보티 내시면 가지고 놉니다.

물론 사라있네 셔츠룸에서는 교육으로 인해 이러한 일이 없지만요 ! 

하지만 다른 업소에서는 이런 경험 모두 한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다른 업소를 방문하게 된다면 주위 고수분과 함께 가셔서 어떻게 즐기는지,  

어떻게 승부를 내는지 기본적인 분위기 등등 배우세요. 나중에 본전 생각 안나는 방법입니다.

​​

다섯번째, 

업소에 방문하셔서 업소 아가씨와 눈맞으면 안됩니다.
현실은 영화가 아닙니다. 업소 아가씨와의 영화같은 로맨스를 포기 하십시오. 나중에 분명히 후회하게 됩니다.

대부분 경험이 적을수록 업소 한 두군데 가보고 아가씨에게 사랑에 빠져 허우적 거리며, 할 일 못하시는 분 수두룩 합니다.

어차피 셔츠룸이라는 곳은 즐기는 곳입니다. 그럴 금같은 시간과 돈으로 아름다운 사랑을 할 애인을 만드세요.

물론 아가씨들중에도 좋은 사람들도 있지만, 괜히 서로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한쪽은 서비스를 파는 것이고 한쪽은 서비스를 사는 곳입니다. 이것을 꼭 기억 하세요.

​​

여섯번째, 

사장님의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하세요
특히 결혼하신 분들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 

처음 방문해 보시는 사장님들 업소에 방문하실 때 시간을 잘 체크해 보세요. 
어디를 가나 핫한 시간이 있고 한가한 시간이 있습니다.


마지막 일곱번째, 

되도록이면 한가한 시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시간이 너무 늦게되면 업소 아가씨들도 하루의 피곤함으로 인해 지치게 됩니다.

물론 서비스는 대충 시간아 빨리가라 라는 식이겠죠.

가장 방문하기 좋은 시간은 오전반이 시작이는 8시 이전 시간이나 오후반이 시작하는 12시 이후,

이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과 같이 사장님 방문이 많지 않은 시기에는 미리 예약만 하고 방문하셔도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nyConv.com__4.jpeg